메인메뉴

  • 서브비주얼

피부 타입별

[분류1 : 민감성피부]

민감성피부

등록자이○○

등록일2017-01-07

조회수1,715

민감성피부
민감성피부민감성피부민감성피부민감성피부
제품명민감성피부

Skin Type

민감성피부와 예민한 피부관리

유통기한

제품 별도표기

제품용량

제품 별도표기

제조국/제조사

NEXGEN / KOREA제조일자제품 별도표기

제품 특성

민감성피부와 극예민한 피부를 만드는 원인과 그 예방법을 통해 적절한 관리방법을 알아본다.

민감성 & 극예민 피부 NEXGEN 제품


 

 

 


 

우리 몸 속에는 아미노산이 있어야 몸의 구성요소인 단백질을 만든다


아미노산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원료물질로 육류나 콩과 같은 고단백질 식품 섭취  위장에서 소화효소에 의해 아미노산으로 분해 → 혈관을 통해 세포로 전달 → 세포가  직접 단백질을 만드는 원료로 이용된다.

 

 

 

 

 

 

민감성피부를 위한 오일러 & 클렌저


대부분의 인체 세포와 조직이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어 그 원료인 아미노산이 몸 속에서 충분하지 못하면 상처와 염증이 쉽게 낫지 않게된다

 

아미노산중 아르기닌은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동맥을 확장시켜 혈액순환 및 발기부전 치료를 돕는 아미노산으로 알려져있다.

 

시스테인과 시스틴은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해 피부의 탄력증강에 사용되는 아미노산 성분이다.



 



 

21가지 필수 아미노산 강화 영양앰플 신기전&아미노에센스


이처럼 피부에 가장 친화적이며 부작용이 적은 성분은 자연보습인자(NMF)인 아미노산이다피부의 천연보습인자(NMF)는 아미노산이 약 40%를 차지한다그 다음으로 무기염, 피롤리돈카르본산, 젖산염등이 있는데 피부에 존재하는 천연보습인자는 피부에 친화적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적으며 보습효과를 보장하는 스킨케어 원료이다.

민감성&예민피부를 위한 제품 선택시 어떠한 반응이 나올지 전혀 예상을 할 수 없을 때 가장 안전한 방법은 사람의 생물학적 조건에 가장 유사한 조건의 원료를 피부에 제공하는 것이다. 식물추출물을 화장품 성분으로 사용했다고 천연화장품은 아니다. 식물은 사람한테 없는 물질이 너무 많아서 자연적이라고 볼 수 없다. 

원래 사람한테 있지도 않는 성분을 영양분이라고 피부에 공급하는 것 보다는 사람한테 있는 성분만을 제대로 공급하는 것이 바로 진정한 의미의 자연주의 천연화장품이 아닐까 생각한다.

 

 

 

 

 

 

베이비토피, 바이오피지, 다이하드, 미니레인, 테슬라

 

민감성 예민피부의 사람들은 우리 몸에 원래부터 있는 성분인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 같은 성분을 피부에 바르자. 이럴경우 부작용의 위험성은 현저히 줄일 수 있다. 특히 케미컬(화학성분)이 아니라 단백질(성장인자단백질)의 경우 세포는 쓸만큼만 쓰고 나머진 폐기처리하여 아미노산으로 분해 다른 필요한 곳에 쓰이게 된다.

 

기초 체력이 좋아야 보약도 더 효과적인 것처럼 세포에게 바로 사용이 가능한 단위의 영양분(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을 직접 공급해 주어 건강한 세포를 만들어 주는 관리가 민감성피부와 예민피부관리의 원칙이다.

 

 

 

우리 몸의 70%는 물이다. 즉, 세포도 70%가 물이다. 충분한 보습성분의 공급은 건강한 세포의 기능을 돕게 된다. 



수년에 걸쳐 망가지고 지친 피부를 2,3일만에 정상으로 만드는 것은 힘이든다. 다시 말해 3년 동안 망친 피부는 3달 이상을 위의 관리 원칙에 의거한 관리를 하면서 기다려 줘야 한다.

 


피부 스스로 정상적인 재생을 하도록 적극적으로 돕는 것이 진정한 Skin care !!

해당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 및 사용방법에 관한 메뉴얼

-. 언어: 한국어

-. 파일이 열리지 않을 경우, 뷰어프로그램의 확인 및 설치가 필요합니다. 

    뷰어프로그램 : PDF / DJVU / E-Book / CHM / ZIP 

메뉴얼 다운로드

담당자 :이○○
연락처 :*** - **** - ****
이메일 :*****@***.kr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