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 서브비주얼

넥스젠 효과보기

제목

NINJA™ (닌자™) 로 피부탄력을 회복시켜보자.

늘어지고 쳐진 피부의 탄력개선을 위한 NINJA™ 이용법
먼저 탄력개선을 위한 피부과 시술인 고주파관리기레이저 시술의 원리를 살펴보면, 진피층에 레이저로 의도적인 상처와 치유과정을 유발하여 피부 진피층 내에 상처 발생 및 치유 과정을 유도함으로써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시켜 표피에는 흉터를 남기지 않고 진피층에만 탄력개선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써마지는 고주파 전류를 이용하여 진피내에 열자극을 전달, 진피층에 화상을 입혀 기존의 노화된 콜라겐은 수축시키고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피부의 탄력을 회복시킬 뿐만 아니라 새로운 콜라겐의 생성을 유도하는 원리이다. 이처럼 피부 탄력개선을 위한 고주파 관리기시술이나 레이저시술은 인위적인 상처나 화상을 통해 피부 스스로 재생과정을 유도,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하는 시술로 볼 수 있다.


닌자를 이용한 탄력개선 원리
1. 닌자는 화학적, 물리적필링등 피부에 자극을 주는 박피와는 전혀 다른 원리를 가진다. 닌자에 함유된 무방부제 멸균 약초 미세침은 다공성 상태로 2차 가공후 각종 유효물질 (성장인자단백질,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등)등을 미세구멍에 채워 피부에 침투했다가 미세침이 녹아 분해되면서 유효물질들이 진피로 확산되는 일종의 유효성분 피부전달 시스템(skin delivery system)이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목적의 성분은 표피까지 기미, 잡티와 같은 색소를 관리하는 미백성분은 피부의 기저층까지는 전달이 되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탄력개선을 위한 성분은 진피층까지 전달이 되어야만 그효과를 보게 된다.
2. 무방부제 멸균처리된 독일원산 krauter 쇠뜨기추출물, 왕질경이잎추출물, 스피롤리나추출물, 무궁화씨추출물, 카렌둘라추출물을 이용하여 피부 표면의 오랜되고 들뜬 각질층을 염증반응 없이 자연 탈락시킨다.
3. " 先 피부재생, 後 각질탈락 " 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탄력관리 시스템이다.
4. 타사의 미세약초침은 방부제와 세균에 의한 염증반응으로 과도한 각질탈락 과정을 일으키나 무방부제 멸균처리의 닌자는 先 피부재생에 의한 자연스로운 後각질탈락을 유도한다.

 

닌자(NINJA™)속 미세약초침은?
독일원산 약초(Krauter)인 식물유래 칼슘이온으로 2차 가공후 스파이크의 크기가 거의 일정하며 여기에 양쪽끝이 뽀족한 상태라서 피부침투 효과가 우수하며 침투시 통증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 0.2mm 크기의 균일성이 부여된 다공성 미세침형태는 미세한 구멍이 뚫려 있는 것으로 침에 묻어 성분이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미세공간인 구멍에 알알이 박혀서 피부속으로 직접 들어가도록 한 것이다.


닌자가 탄력을 회복시키는 원리는
1. 무방부제 멸균처리된 0.2mm 다공성 미세침에 에스에이치폴리펩타이드-7 (성장호르몬, HS), 아데노신 (식약처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히알루론산합성효소3단백질과 거미줄단백질 (콜라겐&엘라스틴대체물질), 에스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 (EGF 7ppm) 와 21가지 인체구성 아미노산과 미네랄, 비타민까지 탄력회복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탑재시켜 피부의 진피층에 직접적으로 공급하므로 탄력회복의 효과를 볼 수밖에 없는 시스템을 가진다.
2. 닌자에 의해 진피층에 공급되는 히알루론산합성효소 3단백질(HAS, HA synthases)은 세포 형질막의 내측 표면에서 히알루론산 합성을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성분이다.
3. 표피성장인자 (Epidermal growth factor, EGF)는 히알루론산 합성효소의 증가와 함께 히알루론산의 증가, 그 수용체의 증가를 유도하는 성장인자로 밝혀진 성분이다.
4. 무방부제 초음파젤인 마이티필러젤을 이용한 초음파 마사지는 표피의 칼슘 이온 기울기의 변화를 일으켜 히알루론산과 히알루론산 수용체의 발현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장벽학 참조)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이경숙

등록일2016-04-04

조회수2,196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1    2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