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 서브비주얼

제목

12월 교육내용

개량된 보톡스를 화장품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극미량만 사용해도 세포 증식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거미중에는 거미독을 만드는 거미가 있으며 독은 단백질이고 이 독을 세균에서 배양하고 여기에 사람의 EGF를 재조합시켜 만든 원료도 화장품에 사용하고 있으며 전갈독도 마찬가지로 이 독도 단백질이며 이 독을 만드는 유전자도 세균에 배양시켜 대량생산후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영하 20도 에서는 혈액이 얼지만 극지방의 물고기는 혈액이 얼지 않고 생존하는 것을 연구한 결과 빙점을 낮춰주는 부동액과 같은 원리로 영하 20도에 사는 물고기들은 혈액속에 부동액(단백질)을 만들어 혈액속으로 보내 혈액이 얼지 않고 생존할 수 있는 것을 알아냈다. 넥스젠은 이 부동화단백질을 인간유전자에 재조합 후 존재하지 않던 전혀 새로운 단백질을 만들어 항산화 효과가 매우 뛰어난 기능을 발휘하는 신물질을 개발하였다.

해파리가 만드는 녹색형광 단백질은 항산화력이 대단히 좋다. 해파리가 만드는 GFP와 인간유래 EGF를 재조합하여 신물질을 개발하였다. EGG라는 단백질은 표피세포가 손상되었을때 빨리 세포를 증식시켜서 상처를 복구시키는 기능을 하는 단백질이다. 
0.2ppm (20명)은 0.02ppm (2명)의 10배이다. 10배 이상의 능력을 발휘하게 된다. 
GFP-EGF의 기능은 동일한 양을 투입했을때 EGF의 기능에 비해 10배 이상의 기능이 있다. 

비가역점....한번 변성되면 절대 원상태로 복귀가 되지 않는 것을 비가역점 이라하며 그 반대가 가역점이다. 단백질은 열에 매우 취약하며 열에 의해 변성된 단백질은 결코 원상태로 복구되지 않는다. 달걀은 60도만 되도 익는다. 그렇다면 사우나처럼 고온에서의 인체는 어떠할까? 단백질로 이루어진 인간은 고온에 노출될 경우 단백질이 망가지지 않도록 보호하는 시스템인 HEAT SHOCK PROTEIN (열충격단백질)을 만들어 고온에 노출될 시 이 단백질을 스스로 만들어 다른 단백질을 보호하게 되는 것이다.

사람의 체온은 37도이며 이 온도에서 가장 정상적인 활동을 하도록 시스템화되어 있다. 뜨거운 사우나에서는 모든 세포의 생명활동은 정지된다.  체내의 온도가 40만 되도 인체는 스스로 방어기전이 발휘된다. 인체는 극도의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에 의한 통증의 경우가 되면 그 순간 뇌에서 마취제(진통제=몰핀)의 일종인 물질을 뇌에서 만들어 스스로 마취하도록 작용을 하는데 이것이 바로 내안에 라는 의미의 엔도 (밖은 exo)와 몰핀인 엔돌핀이다.

살균제는 살아있는 세포를 죽이는 물질이다......세균은 살아있는 세포이며 모든 살균제는 인체의 세포에도 동일하게 작용하게 된다. 사람은 사람과 근연관계가 가까운 물질이 가장 이롭다. 따라서 근연관계가 너무 먼 식물추출물은 인체에 미치는 영향이 적고 움직일수 없는 식물은 독성을 많이 가지고 있다.

전세계바다의 수온은 18도...사람피부에 들어간 칼슘이온인 닌자더고스트는 인체의 체온에 녹아 24시간만에 없어진다. 바르는 화장품과 안으로 들어가는 침에 의한 화장품의 효과 차이는 엄청날거다....
delivery system = 닌자더고스트
토마호크는 닌자더고스트의 홈케어 제품이다.

Esthetics(미학)
> 화장make-up...예술의 단계이며, art, painting, cosmetics(위장, 부풀린이란 이미), make-up artist
> 스킨케어 skincare...과학의 단계이다. =science, skin care, caring living cell&tissue, skincare products는 cosmetics와는 전혀다르다, cosmeceuticals, biometics / esthetician, 우리는 아티스트가 아닌 science를 바탕으로 한 skincare therapist이다.

살아있다는 것은? 
생물의 특성 (물질대사, 성장, 생식) / 생명의 기원과진화 / 세포와조직 / 물(H2O),물질의 농도
생물을 성장시키기 위해서는...물, pH, 영양, 삼투압, 온도, 산소(생명활동에 에너지로 쓰인다)
caring : 물리적인 조건과 감성적인 정성(감성)이 필요하다

모든 영양분과 성분이 균일한 곳이 바다이다. 
바다속 C.H.O.N 등의 무기물들이 합쳐져 최초의 유기물인 아미노산이 만들어 진다. (약 20종이 만들어짐)..현재까지 생명을 구성하는 기본 아미노산이 되었다. 계속진화하여 물고기인 어류까지 진화된 후 물속에서 제한된 환경으로 서식지가 분리되면서 양서류가 되었다가 내륙으로 이동. 새로운 환경과 먹이를 찾아 육지에서만 살 수 있는 파충류로 진화된다. 지구의 급격한 기후변화로 인해 공룡외 모든 생명체는 멸종되고 아주 작은 포유류(지표가 아닌 지하에 살던 생명)가 살아남아 인간으로 진화.
어류 > 양서류 > 파충류 (제일 진화한 종이 공룡) > 인간으로 진화하였다.
인류의 근원은 바다이며 각종 미량이온인 미네랄이 반드시 요구되어 진다. 따라서 해조류섭취는 매우 중요해 진다.

인체의 70%가 물이며 이 세상에 존재하는 물질중 가장 많은 물질을 녹여낼수 있는 것이 바로 물의 특징이다. 물은 우리가 아는 물질 중 비열이 가장 크다(비열:물이 열을 보관하는 기능) 지구가 하루 아침에 뜨거워졌다가 갑자기 차가워지는 경우가 없는 것은 물이 열을 보관하는 비열이 크고 물의 양이 지구의 70%이기 때문이다. 열을 서서히 내보내기 때문에 지구가 천천히 식게 된다.
모든 생명의 기원은 바다에서 시작이 되었으며 바다에서 시작될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된다. 바다는 소금물의 농도가 3%, 사해바다는 소금물의 농도가 약 33%정도 된다. 그래서 사해에서는 사람이 물에 뜬다. 인간의 조상은 바다에서 시작이 되었고 인체의 몸 속에 흐르는 모든 체액도 염분농도가 약 0,8%
(체중이 100kg / 물은 70kg / 소금농도는 0.8%...소금은 약 500g정도의 소금이 있어야 정상적인 활동이 가능해 진다)

사람은 물질대사를 한다. 아미노산을 먹으면 합성을 통해 단백질을 만들어낸다. 비타민E도 합성을 한다. 그러나 인체는 소금(금속이온)을 만들 수 없다. 외부에서 공급되어야 한다. 다시말해 많아진 염분의 양은 배출할 수 있으나 부족해지면 스스로 충당할 수 없으며 계속적인 제한이 유지되면 염분의 양이 줄어들면서 인체에 심각한 문제가 생기게 된다. 다시말해 저염식은 인체에 굉장히 위험한 발상이 된다.

과학은 상식이고 논리이다.
ppm = mg/l = 1/1000000
1리터에 1mg이 들어가면 1/1000000

100개중 1개 1%
백만개중 1개가 1ppm
1ppm = 1/1000000
1% = 1/100
1%는 몇 ppm?
1=10000000ppm
(1/100) x 10000000ppm = 10000ppm
즉 1%은 10000ppm

EGF는 아미노산이 53개...

아미노산 10개정도는 펩타이드 peptide
그 이상은 프로테인 protein(단백질)

인체에서 가장 많은 양을 가지고 있는 물질은 "물"..
피부 관리에서 가장 많이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물은 H + OH 이온이 결합한 H2O(물 한분자가 된다)
pH : potential of hydrogen

줄기세포화장품
스템(줄기)셀...수정란(한개의 개체로 될 수 있는). = 배아줄기세포 
1. 배아줄기세포 :수정란에서 어떤 조직, 어떤 기관으로도 분화가 가능한 세포
2. 모든장기는 세포로 이루어져있다..모든 세포는 수명이 있다. 피부는 28일(피부기저세포는 표피세포만 만든다). 어떤 특정조직마다 줄기세포들이 있다. 즉 해당줄기세포는 해당세포만을 만드는데 이를 성체줄기세포라고 한다.

생물의 특징은 자신에게 필요한 때에 필요한 성분을 필요한 만큼만 만든다.
세포를 배양할 때 크는 과정에서 극미량의 growth facter가 추출된다. 세포배양액에는 두가지 의미가 있다. 줄기세포를 배양한 액이라는 의미와 배양초기에 쓰이는 배지는 줄기세포를 배양할 액이라고 할 수 있다...줄기세포 배양할 액은 영양덩어리이지만 배양한 액은 영양성분이 이미 세포가 성장하면서 없고 각종 분열하면서 배출되는 노폐물이 존재할 수 있다. 여기서 더 중요한 사실은 세포만 배양할 경우 암세포로 변이된 세포를 통재할 시스템이 존재하지 않으므로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잠재적 위험성만 갖는다. 더군다나 죽은 세포도 존재하기때문에 세포배양 노폐물로 보는 것이 맞다. 극미량의 growth facter를 얻기위한 방법으로는 매우 위험한 원료이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이경숙

등록일2017-12-12

조회수417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이름 : 비밀번호 :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