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타입별

세부정보 보기

제목

수분부족 건성피부

이○○|2017-01-07|조회 3,169

분류1건성피부

1. 건성피부의 세안제는 고체 비누형인 셀리젠 보다는 수용성 세안제를 더 추천합니다. 오일러로 메이크업을 녹여 씻어낸 후 클렌저로 잔여물을 가볍게 씻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세안후 건조함이 덜한 것도 추천이유입니다.

 

 

 

 

--------------------



2. 각질층에 존재하는 자연보습인자인 NMF의 40%이상을 아미노산이 차지합니다. 물과 친한 아미노산은 피부 각질층에 수분을 함유하는 훌륭한 보습제로 기능을 합니다. 이러한 기능에 최적화 된 제품이 바로 아미노에센스입니다. 아미노산의 함량이 높아 스킨대용으로 사용할 경우 피부보습과 영양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


3. 인체에 있는 히알루론산의 50%가 피부에 분포합니다. 표피에서 히아루론산 단백질과 결합하여 세포 사이의 간격을 메우고 수분을 보유하는 기능을 갖습니다. 히알루론산은 분자량이 비슷한 다른 물질들과 비교하여 매우 높은 삼투 활성도를 가지고 있으므로 자신의 무게에 1,000배 정도의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 수분의 항상성 유지에 관여합니다. 

 

 

 

수성에센스 다이하드와 미니하루는 특수공법의 저분자 히알루론산 함유 수성에센스입니다. 다이하드에는 EGF 10ppm과 거미줄단백질을 함유하여 미니하루에 없는 탄력개선과 주름개선등의 기능을 추가합니다.


 --------------------

 

 

4. 상피세포성장인자(EGF)와 각질세포 성장인자(KGF) 피부속에서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증가시키는 단백질입니다. 20대 이후 부터 줄어들기 시작하는 성장인자들을 추가로 공급해 줌으로써 피부의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 관리가 가능해 집니다.

 

 


리와인드, 리와인드G에는 EGF와 KGF를 고농도로 함유, 피부의 보습력이 극도로 약한 극건성 피부의 빠른 회복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

 

 

페이스북 공유트위터 공유밴드 공유Google+ 공유카톡공유카카오스토리공유

댓글 2

유소영

2016-01-20

추천0반대0댓글

요즘 날씨가추워서그런지 안그래도 건조했던 피부가쩍쩍갈라지네요 ㅠㅠ미니하루 문의드렸어요~^^

이경숙

2016-01-24

추천0반대0댓글

네 감사합니다. 대기가 건조해지고 난방으로 인해 피부수분이 매우 부족한 계절입니다.
미니하루의 히아루론산과 아미노산은 건조한 피부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도움이 됩니다.

1